의료칼럼

쁘띠 성형 | ‘슬로슬로’ 미용성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래성형외과 작성일 06-03-10 09:05 답변0건
cb1b72bae9cc06846e87d3a332481df5_1506661554_0953.jpg

우리나라의 미용성형 의료기술은 세계 최고수준이다. 요즘은 빠른 회복이 가능하고, 남들에게 티나지 않는 시술법이 많이 이뤄진다. 간단한 성형수술로 당일, 또는 2~3일 이내의 짧은 시간 안에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마가 꺼져있거나 평평한 경우 머리카락이 있는 이마선 부위를 2㎝ 정도로 작게 절개해 보형물을 삽입하면 볼록한 예쁜 이마로 바뀐다. 국소마취만으로도 가능하며 시간은 40분 내외. 다음날부터 화장도 할 수 있으며 회복기간은 2~3일 정도다.
 

절개를 하지 않는 매몰법을 통해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만들 수 있다. 눈두덩이 부위에 2~3개의 미세한 구멍을 뚫어 쌍꺼풀 선을 만드는 방법이다. 양쪽 쌍꺼풀을 모두 수술했을 때 걸리는 시간은 30분 내외, 회복기간도 3~5일이면 충분하다.
 

코끝이 낮고 뭉툭한 경우 콧망울 끝만 살짝 올려주는 시술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자신의 귀나 코에서 채취한 연골을 코끝에 주입하는 방식을 쓰면 이물감과 부작용이 없다. 시술시간은 1시간 내외이며 3~4일 후면 정상생활이 가능하다.
 

도톰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은 ‘섹시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준다. 인체조직과 유사한 콜라겐이나 레스틸렌을 주사하면 된다. 5~10분 만에 입술이 도톰하게 부풀면서 효과가 나타난다. 회복기간이 별도로 필요없다.
 

가슴 수술은 여름철이 오기 전에 받는 것이 좋다. 수술 회복기간에도 옷으로 커버할 수 있어 남들에게 쉽게 눈치채이지 않는다. 유방확대술은 겨드랑이나 배꼽을 절개한 후 실리콘이나 생리식염수로 된 보형물을 넣어준다.
 

볼이나 얼굴 전반에 주름이 생겼다면 보톡스 주사요법을 시술하면 된다. 효과가 3~4주에 걸쳐 서서히 나타나 주변에서 눈치채기 힘들다. 턱뼈가 큰 경우라면 절제 수술을 받아야 하지만 턱근육이 발달한 경우라면 보톡스 주사요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료칼럼 목록

상담 및 예약전화 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