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의료칼럼

가슴 성형 | 유방모양에 따른 운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래성형외과 작성일03-05-23 09:37 조회32,485회 댓글0건

본문

cb1b72bae9cc06846e87d3a332481df5_1506660262_6617.jpg

인상학에서 여성의 유방은 남편과 자식의 운기를 들여다보는 부분이다. 여성의 유방을 통해 기를 받는 사람은 남편과 자식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유방 성형이 유행하고, 속옷의 기능이 강화되면서 요즘은 여성의 유방 모양을 정확히 읽고 가늠하기가 힘들게 되었다.
 

잘생긴 유방을 지니면 남편과 자식의 운이 잘 풀린다. 여성의인상과 운기를 파악할 때 유방과 음부만 평가하면 전체의 90%는 안다고 할 수 있다.
 

잘 생긴 유방은 유방이 적당히 크면서 사발을 엎어놓은 것처럼 동그스름한 것이다. 유두는 반듯하거나 약간 위로 향해야 한다. 유두는 들어간 것보다는 돌출된 게 좋으며 아래로 가지 않아야 한다. 유두가 너무 크면 아이가 젖을 쉽게 빨 수 없다. 아이의 운기에 별로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처녀 시절에는 보통 작고 붉은 기가 도는 유두를 지니지만 아이를 낳으면 유두는 자주색이 되면서 커진다. 결혼을 했는데도 유두가 약간 핑크빛인 사람이 있다. 이런 유두는 자주색 유두보다는 급이 떨어진다고 본다. 세상 어떤 사물이든 본연의 기능을 해야 하는데 유방도 자손을 생산해서 먹이는 일을 해야 좋은 대접을 받기 때문이다.
 

좋은 유두는 유두를 둘러싸고 있는 검은 원의 정가운데 위치하면서 젖 나오는 구멍이 동그란 모양으로 가운데 뚫려 있는 것이다. 유두 자체도 동그라야 한다. 이런 유두를 가진 여성은 자신의 속을 썩이지 않는 남편과 자식을 만날 운이 있다고 해석한다. 여성이 아무리 유능해도 아이가 몸이 아프거나 남편이 신경 쓰이게 한다면 스스로의 운기는 떨어지게 된다.
 

유방과 유방 사이에 손가락이 두 개 정도 들어가면 어깨가 벌어진 여성이기 쉽다. 자기표현에 능하고 걸을 때도 당당하게 걸으며 외부활동을 하는 경향이 있다. 반대로 유방 사이가 좁으면 자기 본위로 사물을 보는 경향이 있다. 자신에게 시선이 집중되지 않으면 싫어하고 화려한 성격을 지녔다.
 

오장육부가 크고 튼튼한 사람은 가슴도 크다. 오장육부의 크기는 얼굴에서 광대뼈로 짐작할 수 있다. 광대뼈가 크고 넓적하면서 기둥을 박아놓은 것처럼 크면 유방의 발육상태가 좋다고 본다. 광대뼈가 작아 얼굴이 흘러내리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유방이 빈약하다. 유방이 작으면 운기가 약하다고 본다. 이것은 성감을 느끼는 것과는 별개의 문제다. 마른 사람은 살과 뼈 사이 신경이 예민하기 때문에 성감을 오히려 잘 느낀다. 미국의 인기 TV드라마 ‘앨리의 사랑 만들기’의 주인공으로 한국에도 얼굴이 알려진 캘리스타 플록하트는 가슴이 빈약하지만 예민해 보이는 스타다.
 

Total 51건 1 페이지
의료칼럼 목록

[성형의사회학7] “어떻게 그 얼굴로 주연을 …”

낯가죽이 두껍다’. 후안무치(厚顔無恥)한 사람을 두고 하는 얘기다.  그런데 성형외과 의사가 아닌데도 얼굴 두께를 연구하는 사람들이 있다. 변사자의 신원을 파악하기 위해 얼굴 복원을 하는 법의인류학자다. 이들이 가장 중요하게 …

[성형의 사회학7]「콧대」만 높이면 코웃음 십상

해방후 서구문명은 맹렬한 속도로 우리 삶을 바꾸어 놓았다. 서구적 미인이 미의 이데아였던 시절이 분명히 있었다. 그러나 ‘우리’에 대한 자각이 일면서 성형에서도 미의 기준이 우리 식으로 바뀌고 있다. 우리 골격구조에 맞는 아름다움에 눈을 뜬 것…

[성형의 사회학6]생긴대로 사는 게 「아름다움의 첫걸음」

신토불이(身土不二)’를 외치면서도 각종 미인대회의 입상자들이 서구의 미인과 너무나 일치함을 많이 보게 된다. 동서양이 활발하게 접촉하는 오늘날에는 아름다움에 대한 기준도 비슷해지는 것 같다.  우리의 경우 신체조건에 대한 평가…

[성형의 사회학5]도톰한 입술은 관능의 상징

앵두처럼 도톰한 입술, 뭔가를 얘기하고픈 입술…. 입술은 눈보다 더 도발적이다. 눈이 마음의 창이라면 입술은 관능의 창.  섹시한 것이 겉으로는 천시되던 과거라고 도톰한 입술을 싫어했을까? 그렇지는 않았다. 단지 ‘섹스 어필’…

[성형의 사회학3] 남자도 「쌍꺼풀」하는 세상

최근 신세대 남녀에게 ‘이상적 이성형’을 물은 앙케이트 결과가 보도됐다. 이 조사에서 남자는 쌍꺼풀이 있는 여성의 눈을, 여성은 쌍꺼풀 없는 남자의 눈을 매력적으로 보고 있었다. 여성의 경우 과거엔 쌍꺼풀이 없는 눈이 선호됐지만 이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