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의료칼럼
Total 31건 1 페이지
의료칼럼 목록

"성형 충동 `거울로 내 모습 볼 때' 가장 커"

"성형 충동 `거울로 내 모습 볼 때' 가장 커" 넥스컴미디어 성인 1천21명 설문조사 결과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길원 기자 = 남녀를 막론하고 성형수술에 대한 충동이 가장 강할 때는 `거울로 내 모습을 볼 때'인 것으로 나타났다. 넥스컴미디어(…

광대뼈만 작아져도 달걀형 된다

광대뼈가 튀어나온 경우 팔자가 세다는 말이 있다. 물론 어느 정도는 광대뼈가 튀어나와 있어야 얼굴에 입체감을 줄 수 있다.  하지만 광대뼈가 심하게 튀어나온 여성인 경우는 부드러운 얼굴 곡선의 아름다움은 간데 없고, 오히려 중…

`연예인 닮고싶어...` 성형수술한 여성들

연예인 닮고싶어...` 성형수술한 여성들 공공성이 강조되는 지상파와 달리 케이블에서 성형수술은 관대하다. 외국 방송이지만 동아 TV의 ‘도전. 신데렐라’나 Q채널 ‘환골탈태, 성형외과 25시’ 같은 프로그램은 성형 수술을 통해 자신감을 회복하는 일반…

[웰빙 성형] 수술한 티 안 나야

[웰빙 성형] 수술한 티 안 나야 '웰빙'(well being)이라는 말은 몸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행복한 자아실현의 수단으로서 의미를 갖는다. 웰빙 바람이 성형에도 뜨고 있다. 웰빙 성형이란  "보형물의 삽입은 피하고 엉덩이처럼 지방이 많은…

연예인 닮은 얼굴… 다른 매력

[연예]닮은 얼굴… 다른 매력… 판박이男 3쌍 인기몰이 《닮은꼴 남자 연예인들이 뜨고 있다.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 흔한 ‘얼굴 판박이’가 남자 탤런트나 가수에서도 발견되고 있는 것. 이들의 특징은 완벽한 꽃미남이 아니라는 점이다. 이는 조각처럼 …